티스토리 뷰

스터디 서치 모델 may쌤 메이 인스타






외국어 회화 중심의 그룹스터디 매칭 플랫폼인 스터디서치가 요즘 핫하다고 하는데, 스터디서치는 오프라인에서 1:6로 그룹과외를 받는식의 그룹 스터디 입니다.



그룹의 리더는 대부분 배움을 희망하는 학생들 혹은 직장인들 또래의 유학파로,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현지에서 실제로 쓰이는 외국어를 통해 외국어공부에 대한 거부감이나 공포심 등을 없애주고 더더욱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룹 스터디의 리더 즉, 과외 선생님이라고 볼 수 있는 사람이 특히나 또래 친구같은 느낌이기에 더더욱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 그중 최근에는 스터디서치의 메이쌤이 인기입니다.



20년이 넘게 영어공부를 한 메이쌤은, 자신의 영어실력을 높이는데에 따로 공부하는 것 보다는 실제 일상생활에서 의사소통을 영어로 하는것이 영어실력을 높이는데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는것을 알고 더이상 문법이나 단어가 조금 틀리더라도 직접 해보는것을 강조하며 영어는 자기입으로 계속 말하다보면 편안해지고 실력또한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영어회화를 중점으로 가르쳐주는 메이쌤, 역시나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있습니다. 스터디서치 메이쌤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yoomyomi/?hl=ko 입니다.




댓글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